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컨텐츠
바이럴마케팅이란?
바이럴 마케팅은 바이러스(Virus)처럼 소비자를 통해 자발적으로 메시지가 퍼져나가도록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.
블로그, SNS, 커뮤니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긍정적인 입소문을 확산시키며,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.
성공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위해서는 핵심 키워드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고, 최적의 채널에 맞춤형으로 배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상품 및 브랜드의 컨텐츠 만들고 다양한 채널에 공유하는 방법을 효율적으로 관리 운영해야 합니다.
한 가지 방법이 아닌 여러채널을 활용한 성공적인 바이럴마케팅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.
B2B, B2C 모두 가능합니다.